본문으로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언론보도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쇄

곡성군미래교육재단, ‘곡성미소’제2호 발간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3/01/26 00:00
  • 조회수118

곡성군미래교육재단, ‘곡성미소’제2호 발간 사진1

곡성군미래교육재단(이사장 이상철)이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재단 소식지인 곡성미소 제2호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곡성미소에는 △2022년 하반기 재단 주요사업 및 성과 △곡성교육 인터뷰 줌人 △2023년 상반기 재단 사업계획 안내 △솜씨 자랑해요 △기부 안내 △구독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교육 정보들로 구성됐다.

이번 호부터 곡성교육 줌人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수록된다. 재단의 교육사업에 참여자들이 직접 작성한 수기와 곡성청소년의회 참여 청소년, 오산초에 농촌 유학 중인 가족 인터뷰 등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미래교육재단 관계자는 “주민들과 소통하며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곡성의 행복한 성장 이야기를 담아내 이번 소식지 발간의 의미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곡성의 미소를 담아 군민들의 사랑을 받는 소식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곡성미소는 20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읍면사무소,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 재단 기부자 등을 대상으로 배포된다. 


보도(25건)

아시아경제, KJA뉴스통신, K채널, 경기인터넷신문, 곡성투데이, 내외일보, 뉴스쉐어, 더코리아, 문화매일신문, 미디어이슈, 미디어투데이, 시사일보, 시사종합신문, 위키트리, 이뉴스투데이, 전남인터넷신문, 중앙통신뉴스, 케이에스피뉴스, 팍스넷, 프레스뉴스, 한국공보뉴스, 한국타임즈, gbs방송국, 더대한일보, 데일리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