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곡성토란 아이스크림

디저트 5味
곡성토란 아이스크림

곡성디저트 1미(멜론 아이스크림, 토란 아이스크림)

  • 달콤한 멜론향 가득한 멜론 아이스크림과 담백하고 쫀득한 토란 아이스크림
곡성의 토란을 한번 볶고 가루로 빻은 뒤 알러지 독성이 생기지 않도록 열을 가해 정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토란 아이스크림은 많이 달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풍부하며 토란의 뮤신으로 더욱 진해진 우유맛이 입 안을 가득해져 절로 웃음이 가득해집니다.
향 첨가가 아닌 곡성의 멜론이 들어있어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이 감돌며 인위적인 맛이 없는 건강한 멜론 아이스크림입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얹으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토란 아이스크림 아포가토, 멜론 아이스크림 아포가토가 탄생합니다.
토란떡파이

곡성디저트 2미(토란떡파이)

  • 토란과 찹쌀을 베이스로 완두콩과 아몬드를 가미해서 오븐에 구운 영양떡
토란 손질부터 제조까지 하나하나 신경 써서 구워 만든 우리 가족 건강 간식!
땅속의 영양을 가득 품은 토란으로 만들었습니다.
영양이 가득하고 먹으면 든든해서 한 끼 식사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 소화가 힘든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맛도 좋습니다.
반나절 이상 숙성하여 아린 맛을 제거한 토란을 사용하였으며, 아몬드와 완두콩이 들어가 고소하며 국내산 찹쌀가루의 부드러운 쫀득함으로 건강하고 든든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토란 손질부터 오븐에 굽는 모든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진행됩니다. 토란떡파이의 고소함과 달콤함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껴보세요.
픽미칩

곡성디저트 3미(픽미칩)

  • 유기농 백세미와 토란, 통곡물을 사용해서 만든, 첨가물 제로 건강간식
곡성토란, 유기농 백세미 현미, 유기농 귀리, 유기농 흑미, 흑임자, 스테비아, 죽염을 재료로 만든 건강 쌀 과자로 설탕, 합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간식입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 260℃에서 구운 유기농 통곡물 누룽지로 시리얼처럼 조각내어 두유, 우유에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비건, 글루텐-프리, 설탕,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아기, 당뇨 환자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영양가 만점 곡성 간식입니다.
토란만쥬

곡성디저트 4미(토란만쥬)

  • 알토란을 활용한 촉촉한 앙금과 유기농 흑미로 만든 바삭한 페스트리가 조화를 이룸
토란파이 만주는 곡성명품토란과 국내산 유기농 흑미를 이용해서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수제 건강 디저트입니다.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건강 간식 수제 토란파이만주는 농부의 땀과 손길이 담긴 곡성 알토란과 유기농 흑미, 자연의 건강함을 담아 맛좋은 수제 만주를 이용하여 오직 곡성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좋은 재료 사용으로 바삭한 파이페스추리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속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숙성된 앙금이 들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디저트입니다.
토란칩

곡성디저트 5미(토란칩)

  • 삶은 토란이 듬뿍 들어간 반죽으로 튀겨낸 고소하고 담백한 깊은 맛
곡성군의 특산물 토란이 듬뿍 들어가 영양을 가득 담은 바삭바삭한 토란칩입니다.
우리밀과 무항생제 인증 친환경 계란을 사용하고,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간식이며,
토란의 포만감의 효능으로 포만감이 높으면 속도 편안해서 온 가족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토란의 고소함에 깨를 얹어 더욱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함께 바삭바삭 입을 즐겁게 해주는 토란칩입니다.
디저트 5味 판매업소
디저트 5味 판매업소 안내로 연번, 디저트 명(名), 판매업소, 비고 항목으로 구성된 표
연번 디저트명 판매업소 주소 비고
1 멜론·토란 아이스크림 미카129 곡성군 곡성읍 읍내리 208
2 토란 떡파이 가랑드 곡성군 곡성읍 낙동원로 10 1층 가랑드 선물용 포장(2 ~ 10개)
3 픽미칩 곡성다움 곡성군 오곡면 오지리 748-8
4 토란만쥬 가랑드 곡성군 곡성읍 낙동원로 10 1층 가랑드 선물용 포장(2 ~ 24개)
자매가 곡성군 죽곡면 오죽로 114-37
아리울 전남 곡성군 죽곡면 봉정길 74-12
5 토란칩 모짜르트제과점 곡성군 곡성읍 읍내리 331
  • 담당자 : 문화체육과 문화정책팀
  • 061-360-8463
  • 최종업데이트 2024.04.22